스페셜라이즈드 올뉴 리보, e-MTB 시승 행사 10월 3일
2018-09-21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는 완전히 업그레이드 되어진 올뉴 리보(LEVO)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 'all-new Turbo Levo Trail Day'를 오는 10월 3일(수, 개천절) 펀박스(서울 양천구 목동 516-14)에서 진행한다.


이번 리보 시승행사는 단순히 전기산악자전거를 경험하는 것 외에도, 최신 e-MTB(전기산악자전거)의 트렌드를 리딩하고 있는 올뉴 리보의 변화된 특성 전달 및 e-MTB 라이딩 아카데미도 함께 진행된다.

올뉴 리보는 스페셜라이즈드 미션컨트롤(Mission Control) 앱을 통한 간편한 조작 및 설정, 편리한 리모트 버튼을 통한 라이딩 모드 변화, 탑튜브 디스플레이의 직관적인 사용법 등이 특징이다.
이번 시승 행사는 약 1~2시간 동안 산악 주행을 직접 경험하는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어서, 실제 라이딩 상황에서 e-MTB가 일반 MTB와 어떻게 다른지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완전히 업그레이드 된 '올뉴 터보 리보'를 직접 경험할 절호의 기회가 왔다.

'올뉴 터보 리보 트레일 데이' 시승 행사의 세션은 세번 진행되며, 참가 가능한 시간에 맞추어 신청할 수 있다.
- 세션 1 : 오전 7시 30분 ~ 10시
- 세션 2 : 오후 1시 ~ 2시 30분
- 세션 3 : 오후 4시 ~ 6시 30분

모든 세션에는 세미나, 라이딩, 개별 Q&A로 이루어져 있으며, 오전 시간에 더 많은 라이딩 경험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따로 없으며, 접수 후 당첨자에 한해 참가를 할 수 있다.
또, 스페셜라이즈드와 바이크매거진의 소정의 선물도 현장에서 지급된다.

참가접수 : https://goo.gl/forms/hTgTJ9w0BcFOziZn2 
접수일정 : 9월 27일(목)까지
위치 : 펀박스 (서울 양천구 목동 516-14)

접수 후 9월 28일(금) 당첨된 참가자들에게 개별 연락하여 자세한 내용이 전달될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