즈위프트, 스페셜라이즈드 뉴 쉬브 디스크 증정 미션 개최
2018-10-11   바이크매거진
즈위프트(Zwift)는 하와이 코나에서 열리는 아이언맨 월드챔피언십(Ironman World Championship)을 축하하기 위해,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와 함께 라이딩 미션을 실시한다.

이번 미션은 즈위프트 시작 화면의 미션 메뉴에서 약관에 동의하면 참여할 수 있고, 미션은 10월 15일 15시 59분(한국시간)까지 누적거리 180km를 라이딩하면 완료된다.
즈위프트는 미션을 완료하는 즈위프터에게 스페셜라이즈드에서 최근 발표한 에스웍스 쉬브 디스크(S-Works Shiv Disc)를 증정하며, 추가로 10명에게 게임 속에서 쉬브를 계속 사용할 수 있는 행운을 제공한다.
스페셜라이즈드 쉬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향후 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다.

새롭게 발표한 스페셜라이즈드 쉬브 디스크는 오로지 트라이애슬론 라이더를 위해 설계된 제품으로, UCI의 규정과 달리 최상의 에어로와 퍼포먼스를 낼 수 있게 제작되었다.
뛰어난 에어로 성능 외에도, 대용량 물통과 콕핏과 연결된 포크, 케이스에 넣어 해외로 이동할 경우 접을 수 있도록 설계한 핸들바 등, 트라이애슬론 라이더들이 필요로 했던 기능들을 함축한 것이 새로운 쉬브 디스크의 특징이다.

즈위프트(Zwift)는 하와이 코나에서 열리는 아이언맨 월드챔피언십을 축하하기 위한 미션을 실시하고, 미션 완료자 1명에게 스페셜라이즈드의 신형 쉬브 디스크를 증정한다.

스페셜라이즈드의 신형 에스웍스 쉬브 디스크는 트라이애슬론 라이더를 위해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제품으로, 기존 UCI 규정에 따라 설계된 TT 바이크에서 경험할 수 없는 편의성과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게 된다.

이번 미션은 시작화면에 있는 미션 메뉴를 통해 진행할 수 있고, 10월 15일 15시 59분(한국시간)까지 180km의 거리를 라이딩하면 미션이 완료된다.

미션에 수행하는 라이더는 아이템 화면에서 쉬브를 선택할 수 있고, 미션 완료자 10명에게 계속 사용할 수 있는 행운을 제공한다.


관련 웹사이트
즈위프트 : https://www.zwift.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