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네트웍스, 레이저 헬멧 무상 교환 실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시마노(SHIMANO)가 레이저(Lazer)를 인수함에 따라 국내에서 판매된 블레이드(Blade) 헬멧에 대한 자발적 리콜을 11월 1일부터 실시한다. 영수증 보유 여부와 관계없이 해당 사이트에 신청을 하면 되고. 신청자에 한해 헬멧으로 무상 교환받을 수 있다. 
온라인 신청 후 기존 제품을 택배로 발송하면, 새로운 제품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레이저 헬멧 리콜 홈페이지(http://bit.ly/레이저리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교환은 12월 중순부터 실시된다.

레이저 블레이드 헬멧 구매자에 대한 무상 교환 서비스를 11월 1일부터 실시한다.


레이저 측은 드물지만 블레이드 헬멧이 CE 기준에 따른 롤-오프(Roll-off)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하는 경우가 확인되었다며 자발적 리콜 실시 배경을 밝혔다. 

국내 리콜 대상인 레이저 블레이드, LZB-08 코드에 해당하는 모델 구매자 구매영수증 또는 별도의 구매 증빙 자료 없이 새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레이저 관계자는 "우선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 사고로 이어질 가능성은 매우 적으나, 일말의 소지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무상교환을 하기로 했다"며 "브랜드 가치와 고객을 위한 사전 예방적 조치"라고 설명했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레이저 헬멧 리콜 : http://bit.ly/레이저리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