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비텔리에 피직&카스크&리파인드 전시부스 설치
에디터 : 김수기 기자
세파스(CEPHAS)는 청담동에 있는 비텔리 익스클루시브 센터(BEC)에서 피직(fizik)의 안장과 슈즈, 링크 빕숏, 카스크(KASK) 헬멧, 리파인드(Refined) 로드바이크 등을 전시하고, 시착할 수 있는 부스를 설치했다.

세파스는 청담동의 비텔리 익스클루시브 센터에 피직과 카스크, 리파인드 전시부스를 설치했다.

디스플레이된 제품 중 일부는 테스트 사용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구매도 할 수 있다.

비텔리 익스클루시브 센터(BEC)는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비텔리가 만든 인도어 사이클링 트레이너를 이용해 가상현실 기반의 스크린 사이클 스포츠 센터이다.

이번에 전시되는 피직 제품은 버서스 에보와 오픈 안장이 스파인 컨셉과 사이즈별로 2세트, R1B 인피니토와 아리아 R3B, R4B, R5B 슈즈가 있다. 이중 피직 안장과 r5b 슈즈는 비텔리를 이용하는 라이더라면 테스트 사용이 가능하며, r5b는 37부터 44사이즈까지 구비되어 있다. 다른 슈즈는 사이즈(42)만 확인할 수 있다.
카스크 발레그로 헬멧은 M과 L 사이즈로 5가지 색상이 마련되어 있고, 리파인드 52 사이즈가 전시된다.
세파스는 BEC에서 시착하고 마음에 드는 제품은 비텔리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2019년 상반기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피직 R5B 슈즈는 37부터 44 사이즈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비텔리를 이용하면서 시착할 수 있다.


R1B 인피니토, 아리아 R3B, R4B는 42 사이즈만 전시되고, 사이즈 체크만 가능하다.

피직 안장은 테스트 안장이 준비되어 있어 트레이닝을 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

피직 테스트 안장은 버서스 에보와 오픈이 있으며, 스파인 컨셉과 사이즈별로 준비되어 있다.

카스크 발레그로 헬멧은 M과 L 사이즈가 있다.




피직 OPEN 시리즈 테스트 안장

피직 버서스 EVO 테스트 안장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http://www.cepha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