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라피에르 오버볼트로 떠나는 E-Bike 제주 투어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이엑스오(EXO)는 2018년 12월 1일부터 12월 3일까지 2박 3일간 제주도 일대에서 라피에르 오버볼트 E-Bike 투어 in 제주 라이딩 행사를 진행한다.
이엑스오측은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11월 28일까지 라피에르 오버볼트 소유 라이더를 우선으로 E-MTB 라이더 중 선착순 10명을 모집한다.
이번 투어의 게스트로 최근 오버볼트 AM 727i 모델 시승 리뷰를 한 이창용 프로가 함께 한다.

이엑스오(EXO)는 12월 1일부터 12월 3일까지 제주도 일대에서 라피에르 오버볼트 E-Bike 투어 in 제주 라이딩 행사를 진행한다.

E-Bike 제주투어는 이창용 프로가 투어 게스트로 참여한다.

라피에르 오버볼트 AM 727i (리뷰 보기)

투어 집결지는 제주 공항으로 12월 1일 토요일 오전 9시까지 각자 개별이동해 집결한다. 자전거는 개인 지참이며, 제주 현지 가이드는 이진웅 자전거FOR에서 도움을 줄 예정이다. 투어 비용은 2박 3일간 가이드+숙박+식대 비용을 포함해 55만원이다.

참가접수 문의는 이엑스오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xo.kr/) 메세지로 받고 있으며, 투어 일정은 접수 후 개별 안내로 진행된다.
이엑스오 측은 제주의 아름다운 경관과 멋진 트레일 코스를 라피에르 오버볼트 E-Bike와 함께 즐기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관심있는 라이더는 빠른 선택을 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 웹사이트
EXO : https://www.exoshop.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