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KOM 레이스로 불금을 핫하게 불태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은 11월 23일(금) 저녁 7시 30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트렉바이시클 광진점에서 즈위프트(Zwift) KOM 레이스를 열어 참가자와 갤러리들은 화끈한 불금을 즐겼다.
이번 KOM 레이스를 위해 트렉은 데모바이크를, 즈위프트(ZWIFT)는 즈위프트 레이싱 이벤트 룸을, 에이알엑스(ARX)는 스마트 트레이너 탁스 네오(TACX NEO)를 준비했다.

트렉바이시클 광진점에서 11월 23일 즈위프트(Zwift) KOM 레이스가 열렸다.


즈위프트는 콤 레이스를 위한 즈위프트 라이딩존을 세팅했다.

에이알엑스가 제공한 스마트 트레이너 탁스 네오.

KOM 레이스는 와토피아 맵 KOM 구간(950m, 평균 경사 6%)에서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뤄져 실력과 함께 대진운에 따라 승패가 갈렸다.
여성 라이더 1명과 15세 청소년을 포함한 총 16명이 레이스를 펼쳤고, 16강에서 8명을 추려낸 다음 1등과 8등, 2등과 7등 순으로 대진표를 짜 8강전이 열렸다. 토터먼트가 시작되면서 옆 자리에 있는 경쟁자를 이겨내기 위한 전력질주가 시작되고, 0.01초 차이의 승부가 갈리는 등 참가자는 죽을 맛, 갤러리는 볼 맛이 있는 인도어 레이스가 밤 늦은 시간까지 이어졌다.

KOM 레이스 16강전 1차 참가 선수들.

KOM 레이스 16강전 2차 참가 선수들.

16강전은 8등까지 순위를 정하는 경기로 실력이 좌우했지만 이후 토너먼트가 시작되면서 경쟁자를 이기기 위한 눈치싸움이 펼쳐졌다.







4강전 대진 결과.

예선부터 여유있게 게임 운영을 했던 최윤호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즈위프트 3개월 이용권, 본트래거 & 탁스 물통, 트렉-세가프레도 키링 등이 경품에 걸린 미니 게임.


트렉과 즈위프트, 에이알엑스는 마지막까지 자리를 함께 한 참가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면서 불금을 마무리했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