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메쉬 의류, 올드로고 기획전 최대 60% 할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이클링 프리미엄 의류 브랜드 세븐메쉬(SEVEN MESH)는 2019년 시즌부터 단독으로 사용되는 로고 디자인으로 변경되며, 올드로고 제품들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굿바이 올드로고 기획전'을 준비했다.

사이클링 프리미엄 의류 브랜드 세븐메쉬의 올드로고를 위한 최대 60% 할인 기획전이 열린다.

2019년부터 단독으로 사용되는 로고 디자인

새로운 로고에 대한 할인 기획전도 한정 기간 동안 함께 진행된다.

세븐메쉬의 공식 유통사인 이엑스오(EXO)는 '올드로고 기획전'을 온라인 쇼핑몰, 이엑스오 컨셉스토어 KOM, 펄스101에서 실시한다. 또, 새로운 세븐메쉬의 로고를 기념하기 위한 30% 할인 기획전(기간 한정)도 함께 진행된다.

세븐메쉬는 캐나다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의 전 CEO인 타일러 조단, 베일런스의 수석 디자이너 콘로이 나크티겔 등 핵심 임원들이 나와 사이클링 의류의 새로운 개념을 더한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제품별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메리노울 등 최상급 원단으로 제작되며, 편안하고 라이딩에 특화된 사이클링 의류로 국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세븐메쉬 올드로고 기획전 바로가기 : https://bit.ly/2Su3sTa


관련 웹사이트
이엑스오 : www.ex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