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티 SB5 & SB6 터크 시리즈 프레임킷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2019년 예티(Yeti) SB5와 SB6 터크 시리즈 프레임 킷이 공식 수입사인 이엑스오(EXO)를 통해 국내에 출시된다.
SB5와 SB6는 예티의 27.5인치 올마운틴과 엔듀로 라인업을 대표하는 플래그쉽 모델이다.
2015년 첫 출시 후 2연속 EWS 월드챔피언을 차지했던 리치 루드의 바이크로도 유명한데 지금까지 다양한 대회에서 포디엄을 차지하며 레이스에서 검증된 성능을 보여주었다.

SB5와 SB6는 예티의 특허 받은 링크 시스템인 스위치 인피니티 기술이 적용된다는 점이 가장 특징적이다. 소재는 당사의 최상급 카본 등급인 터크(TURQ) 등급과 차상위 등급인 카본 등급으로 나뉘는데 프레임 킷은 최상급 카본 등급의 TURQ 시리즈으로만 출시된다. 이를 통해 실제 프로 선수가 타는 자전거와 동일한 지오메트리와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다.

완성차 구매를 원할 시 이엑스오에서 예티 본사와 연동하는 실시간 주문 시스템으로 다양한 옵션의 빌드킷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여성용 모델로 SB5 베티가 있으며, SB5와 동일한 스펙이다.

예티 2019년 SB5와 SB6 터크 시리즈 프레임 킷 국내 출시.

소비자가격 : 4,980,000원

올마운틴 바이크 플래그쉽 프레임 킷 SB5

127mm(5.0") 트래블, 2019 폭스 팩토리 DPS 리어샥, 부스트 휠 규격 등의 특징을 갖춘다.

SB5의 여성 프레임 킷, SB5 베티

스펙은 SB5와 동일하고 탑튜브의 스탠드오버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엔듀로 바이크 플래그쉽 프레임 SB6

152mm(6.0") 트래블, 2019 폭스 팩토리 X2 리어샥, 부스트 휠 규격의 특징을 갖춘다.  

전모델 공통적으로 예티의 특허 링크 기술로 제작된 스위치 인피니티 시스템이 적용된다



관련 웹사이트
이엑스오 : https://www.exoshop.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