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헬멧, 팀 썬웹과 파트너십 체결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헬멧 전문 브랜드 레이저(Lazer)가 팀 썬웹(Team Sunweb)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올해부터 최상급 헬멧을 공급키로 했다고 국내 공식 수입처인 나눅스네트웍스가 밝혔다.
레이저의 대표 초경량 헬멧인 Z1, 에어로 타입인데다 조절가능한 통풍 구조가 특징적인 불렛(Bullet), 공기저항에 최적화된 빅터(Victor)등의 제품을 착용한 선수들의 모습을 경기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레이저의 100년의 역사를 기념하는 2019년의 파트너인 만큼 100년의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꽤 의미있는 협력 체결이다.

레이저 스포츠의 담당 이사인 Mike Smink 는 "팀 선웹 모든 선수들의 안전과 퍼포먼스를 보장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팀의 피드백은 모든 사이클리스트들의 안전과 퍼포먼스, 편안함을 향상시키는 것을 향 후의 발전 방향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팀 선웹의  CEO 인 Iwan Spekenbrink 는 "기술 파트너인 레이저가 합류함으로써, 팀 썬웹의 전문가들과 레이저는 공기 역학의 다음 단계와 안전에 대한 향상, 온도 제어와 함께 공기 역학 측면에서의 다음 단계를 위해 긴밀히 협력해 나갈 것이다. 최초의 풍동 테스트를 통해 그 가능성을 여실히 보여주었기에, 우리는 Lazer와의 협력이 향후 우리의 목표를 뒷받침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고 소감을 밝혔다.

레이저(Lazer)가 팀 썬웹(Team Sunweb)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올해부터 최상급 헬멧을 공급키로 했다.

초경량 헬멧인 Z1, 에어로 타입인데다 조절가능한 통풍 구조가 특징적인 불렛, 공기저항에 최적화된 빅터 등이 이번 시즌에 사용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