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르 드 즈위프트, 1월 3~31일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즈위프트(Zwift)에서 진행하는 최대 사이클링 이벤트인 투르 드 즈위프트(Tour de Zwift)가 1월 3일부터 31일까지 펼쳐진다.
총 9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진 투르 드 즈위프트는 비경쟁 사이클링 이벤트로, 하나의 스테이지를 2일 안에 완주하면 되는 인도어 대회다.


하루에 완주할 수 있는 스테이지는 단 한개이며, 스테이지가 오픈되는 이틀 동안 그 스테이지를 완주해야 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스테이지를 완주하게 되면, 'Tour de Zwift Kit'가 열리게 되어 즈위프트 상에서 그 킷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중간에 스테이지를 완주하지 못한다 해도 포기할 필요는 없다. 9개의 스테이지가 모두 완료된 후에 2일 동안 모든 스테이지 코스가 오픈되어, 완주를 하지 못한 스테이지를 마지막에 도전할 기회가 주어진다.

첫 스테이지인 'Jungle Circuit'은 오늘(1월 3일) 오픈되어 1월 4일까지 완주하면 되는데, 7.9km의 랩을 2~4바퀴 회전하는 방식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보통 10 이상의 레벨이 되어야 접근할 수 있게 되는 정글 구간을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기회가 될 것이다.

즈위프트 내에서 열리는 9개 스테이지 '투르 드 즈위프트'에 도전해보자!

코스 소개 영상
관련 웹사이트 : https://youtu.be/oq5fIaKpvXw


관련 웹사이트
즈위프트 : https://zwift.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