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암워머로 보온력을 높인다.
2019-01-08   박창민 기자
자이언트(GIANT)는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암워머 3종을 소개하며, 이름 봄철 라이딩을 준비하는 라이더들에게 보온력을 높여주고 있다.
암워머는 반팔 저지와 함께 사용하여, 긴팔 저지를 이용하기는 애매한 상황에서 라이더에게 보온성을 높여주는 아이템이다. 또한, 아주 추운 날씨에는 라이딩을 하지 않는 라이더들에게 긴팔 저지를 구매하지 않아도 되게 만드는 제품이기도 하다.
이번에 소개하는 자이언트 암워머 3종은, 보온성을 기반으로 각각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시즌 시작을 준비하는 라이더들에게 좋은 아이템이 될 것이다.

자이언트 암워머 3종

방한 암워머
소비자가격 : 32,000원

방한 암워머는 방풍/방수 원단과 통풍성을 가진 2개의 소재로 설계되어, 탁월한 보온성을 가졌다.

바람을 직접 맞게 되는 앞 부분은 방풍/방수에 보온성이 높은 기모 소재, 팔 안쪽은 통풍성을 가진 기모 원단으로 설계되었다.
신축성이 크지 않기 때문에, 구매 전 착용을 해 보는 것이 좋다.

3D 암워머
소비자가격 : 28,000원

3D 암워머는 신축성과 통풍성, 그리고 보온성을 함께 가진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착용감을 가진다.

일룸 암 워머
소비자가격 : 30,000원

3D 암워머와 동일한 소재이지만 시인성이 높은 컬러를 적용해 안전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 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