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고글 케이스 30% 할인, 1월 31일까지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이엑스오(EXO)는 2019년 새해를 맞아 스포츠 선글라스와 스키 고글 등을 보관할 수 있는 100% 고글 케이스를 소개하며, 30% 할인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100% 고글 케이스 발표 및 신년 할인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100% 고글 케이스의 외부는 EVA 몰드 패널의 하드 케이스로, 내부에 보관하는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호하며, 3D 몰드 설계로 만들어진 러버 재질의 손잡이는 그립감이 뛰어나다.
내부는 4개의 파티션이 제공되어, 원하는 사이즈의 수납 공간을 만들 수 있다. 또한 3개의 포켓이 별도로 설계되어 있어서 다양한 소지품을 함께 보관하기에도 수월하다.
그리고, 액션캠코더인 고프로(GoPro) 및 액세서리 수납을 위한 전용 패드가 기본 제공되어, 아웃도어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활용도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
6가지 색상(네이비, 뎁스, 체커스, 카모, 코너스톤, 플로오렌지) 중에 선택할 수 있어서, 스타일을 맞추기 위한 선택의 폭도 넓다.

이엑스오는 오는 1월 31일까지 100% 고글 케이스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품질과 스타일이 돋보이는 고글 케이스를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재고 부족 시에 할인 행사는 빨리 종료될 수 있다.

4개의 파티션과 수납 포켓이 마련되어, 선글라스와 고글 뿐 아니라 다양한 액세서리를 함께 보관할 수 있다.

고프로 전용 패드가 기본 포함

다양한 색상으로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100% 고글 케이스 할인 : https://bit.ly/2QAcCMp 
이엑스오 신년맞이 초특가 기획전 : https://bit.ly/2QRUHWG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