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마돈 SL6, 15% 할인 및 특별 혜택 3월 3일까지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은 2019 시즌을 맞아 트렉의 대표적인 로드바이크 마돈(Madone) 중 마돈 SL6 모델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렉은 마돈 S6 구매 시, 15% 할인된 가격과 본트래거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트렉의 OCLV 500 시리즈 카본으로 제작된 마돈 SL6는 에어로 다이나믹 성능과 높은 강성을 함께 구현하였으며, 시마노 울테그라 그룹셋이 적용된 모델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며 더 많은 라이더들이 마돈의 퍼포먼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시즌 스타트 프로모션으로 기획되었다.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마돈 SL6(소비자가 449만원)를 15% 할인된 가격과 본트래거(Bontrager) 제품 패키지가 함께 선물로 증정된다.

15% 할인 혜택과 함께 주어지는 본트래거 기프트 패키지(40만원 상당)

선물로 증정되는 본트래거 패키지는 최상급 헬멧인 벨로시스(Velocis) MIPS 아시아핏, XXX 카본 물통케이지, 트렉-세가프레도 팀 사이클링 캡과 에어로 양말로 구성되었으며, 소비자가 40만원 상당이다.

본 프로모션은 전국 트렉 직영점과 공식 대리점을 통해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