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테스트센터서 인도어 사이클 한판승부 펼치다
에디터 : 정혜인 기자
캐니언코리아(CANYON)가 겨울을 맞아 인도어 사이클 대회를 지난 1월 26일 캐니언테스트센터에서 펼쳤다.
남성 30명, 여성 6명의 참가자들이 6명으로 한조를 이루고 1:1로 승부를 걸어 먼저 완주하는 참가자가 우승하는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됐다. 
스마트 트레이너 사이클옵스 해머(Hammer)와 즈위프트 프로그램이 마련된 현장에 자신의 자전거를 장착하여 레이스를 펼치는 조건이었다. 이날 소규모였지만 열띤 응원과 함성으로 레이스 현장을 가득 메우는 자리가 됐다.

1등에게는 토픽 프렙스탠드(Topeak Prepstand Race) 레이스, 2등은 토픽 조블로우(Topeak Joeblow) 프로 X 펌프, 3등은 토픽 나노 토크바(Topeak Nano Torqbar) DX를 상품으로 제공했으며, 스프린터와 KOM 우승자에게는 즈위프트 3개월 이용권을 증정했다. 현장 추첨을 통해 라파 10만원권 바우처와 캐니언 로고 모자, 양말, 물통 등이 증정되었다.

캐니언코리아가 겨울을 맞아 인도어 사이클 대회를 지난 1월 26일 캐니언테스트센터에서 펼쳤다.

스마트 트레이너 사이클옵스 해머와 즈위프트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참가자 자신의 자전거로 경기를 치뤘다.






현장에서 즉석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했다.

1등은 토픽 프렙스탠드 레이스, 2등은 토픽 조블로우 프로 X 펌프, 3등은 토픽 나노 토크바를 상품으로 받았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코리아 : https://www.canyon.com/ko/
하이랜드스포츠 : http://www.hlsc.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