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 2019 시즌을 함께 할 앰버서더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여성 전문 브랜드 리브(Liv)는 브랜드의 인식 확산을 위한 앰버서더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프로 선수부터 Liv 스태프, 그리고 열정적인 사이클리스트들까지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리브 앰버서더는 전세계적으로 여성을 위한 사이클링을 알리고 있으며, 올해는 오는 2월 28일까지 여성 라이더를 대상으로 2019년 시즌을 함께 활동할 리브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리브 앰버서더는 상,하반기 각 1회 정기 라이딩 및 캠페인에 참여하고, 개별 소셜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여성을 위한 사이클링과 리브 브랜드를 알리게 된다.
앰버서더를 희망하는 여성 라이더는 온라인 접수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12일 리브 웹사이트를 통해 최종 10명의 리브 앰버서더가 공지된다.

전세계에서 여성 사이클링에 대해 알리고 있는 리브 앰버서더


1. 모집대상 : 사이클링을 좋아하고 소셜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적인 Liv 자전거 보유 여성 라이더
2. 모집인원 : 10명
3. 활동기간 : 2019년 3월 16일 ~ 2020년 3월 15일 (1년)
4. 접수방법 : 온라인 신청 - https://bit.ly/2MDUl0t
5. 활동내역 : 상,하반기 각 1회 정기 라이딩, Liv 캠페인 활동, 소셜 커뮤니티 활동
6. 모집기간 : 2월 28일까지
7. 발표날짜 : 3월 12일, Liv 웹사이크 및 개별 공지
8. 지원사항 : Liv 신제품 및 인기 제품 체험, 자이언트코리아 주최 행사 참가 신청권


관련 웹사이트
리브코리아 : https://www.liv-cycling.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