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디파이를 경험할 수 있는 '익스피리언스 데이' 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코리아(GIANT)는 3월 31일부터 6월15일까지 전국 자이언트 스토어에서 신형 디파이 어드밴스 프로 0(Defy Advaned Pro 0)를 체험할 수 있는 '디파이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진행한다.

자이언트 최신 기술이 집약되어, 뛰어난 라이딩 품질과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디파이 어드밴스 프로 0'의 시승 이벤트가 전국에서 진행된다.

통합설계의 콕핏과 디퓨즈(D-Fuse) 핸들바 및 시트포스트, 파워프로 파워미터 등 자이언트의 최신 기술이 집약된 디파이 어드밴스 프로 0 모델은, 엔듀런스 카테고리의 로드바이크로 편안함 주행 품질과 스피드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시승 행사는 해당 모델의 XS, S, M 등 3개의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으며, 시승 행사 외에도 장거리 라이딩을 위한 트레이닝 팁, 라이딩 기념 촬영, 게릴라 이벤트 등의 흥미로운 컨텐츠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지역별 '디파이 익스피리언스 데이' 일정과 자이언트 스토어 위치


시승 일정

시승 행사에 참여 시 기념품이 제공될 뿐 아니라, 시승 행사에 참여 후 디파이 모델 구매 또는 구매 예약 시 10만원 상당의 스페셜 상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구매 시 증정되는 선물은 쉐도우 기어 가방(디파이 어드밴스 Pro 등급 구매 시), 유니클립 후미등+전용 펜더(디파이 어드밴스 등급 구매 시) 등이다.

디파이 시승 참여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디파이 시승 신청 : https://bit.ly/2Us87qi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