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 여성용 올라운드 로드바이크 랑마를 경험하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Liv(리브)는 오는 3월 31일부터 6월 15일까지 전국의 자이언트 스토어(GIANT STORE)에서 여성용 로드 바이크 랑마 어드밴스 프로 0(Langma Advanced Pro 0)를 시승해 볼 수 있는 랑마 익스피리언스 데이(Langma Experience day)를 진행한다.

리브는 여성을 위해 개발된 올라운드 로드바이크 랑마(Langma) 시승행사를 전국 자이언트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이번 시승 행사는 해당 모델의 XSS, XS 2가지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으며 시승 행사 외에도 장거리 라이딩을 위한 트레이닝 팁, 라이딩 기념 촬영, 게릴라 이벤트 등의 색다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당일 시승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 외에도 랑마 모델 라인업 구매 또는 구매 예약시 10만원 상당의 스페셜 상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랑마 어드밴스 프로 등급 구매시에는 트릴리언트 가방을, 어드밴스 등급 구매시에는 유니클립 후미등과 안장가방이 제공된다.
각 회차당 참여 인원은 선착순 6명이며 약 20-30km의 코스로 시승에 참여한다. 시승 참여는 아래 신청 링크를 통해 시승을 희망하는 지역의 날짜를 선택한다.

리브 랑마 시승 참여 링크: https://bit.ly/2Us87qi

리브 시승행사가 개최될 자이언트 스토어 위치.


랑마 시승행사 일정.


여성을 위한 자전거를 제작하는 Liv의 디자인 철학으로 광범위한 연구와 설계를 통해 제작된 랑마는 오르막과 내리막, 평지 모두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올라운드 로드바이크이다.
랑마 리뷰 보기: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1064


관련 웹사이트
리브 코리아: https://www.liv-cycling.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