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4~09/15
/
/
허친슨, 지속적인 스폰서십으로 후원팀과의 유대관계 강화
2019-03-15   바이크매거진
허친슨(Hutchinson) 타이어는 지난 수년간 인연을 맺어온 팀들과 지속적인 스폰서십을 2019년에도 이어간다.
허친슨은 2017년 일레븐 스톰(Eleven STORM) 컴파운드를 개발했으며, 새로운 컴파운드나 타이어 개발을 위해 다이렉트 에너지 팀의 협업이 이뤄졌고, 팀은 8년전부터 정기적인 제품 테스트는 물론 가혹한 실전 라이딩에서 타이어 성능을 시험해 왔다. 다이렉트 에너지 팀은 퓨전 5 일레븐 스톰 타이어를 트레이닝 라이딩에서 사용하고, 중요한 레이스에는 프로 투어 레이싱 랩 버전의 타이어를 사용하고 있다.
2018년 처음 뷰엘타에 데뷔한 프로 컨티넨탈 팀인 부르고스 BH(Burgos BH)도 허친슨과 오래된 인연을 갖고 있으며 , 2019년부터 퓨전 5 퍼포먼스와 프로 투어 튜블러 타이어를 사용할 예정이다.
한편 국제 엘리트 트라이애슬론 선수를 다수 배출한 포이시 트라이애슬론(Poissy Triathlon) 클럽도 4년간의 후원계약이 끝났지만 2년간 파트너십을 연장했다. 포이시 트라이애슬론 클럽은 퓨전 5, 튜블러 타이어와 함께 튜블리스 레디 타이어를 사용한다.

다이렉트 에너지 팀은 허친슨 타이어와 협업해 프로토타입을 테스트하는 등 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있으며, 퓨전 5 일레븐 스톰과 프로 투어 레이싱 랩 버전의 튜블러 타이어를 사용하고 있다.

부르고스 BH 팀은 퓨전 5 퍼포먼스와 프로 투어 튜블러 타이어로 2019년 레이싱 일정을 소화한다.

포이시 트라이애슬론 클럽은 퓨전 5와 튜블러 타이어를 사용하면서 튜블리스 레디 타이어도 테스트를 진행한다.

허친슨은 3개의 후원 팀에 무한한 신뢰를 보내면서 향후 제품 개발은 물론 그들의 기록향상과 포디엄의 영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www.nnxsports.com
허친슨 타이어 : https://www.hutchinsontires.com/us/hom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