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2019 광고모델 배우 조보아 발탁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삼천리자전거는 2019년 신규 광고 모델로 배우 조보아를 발탁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공감 능력을 선보이며 연령층에 관계없이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조보아의 친근하고 밝은 이미지가 자사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했기 때문이다.
삼천리자전거의 2019년 브랜드 슬로건인 '자전거 생활을 바꾸다'와 조보아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잘 맞아 선정하게 됐다.

삼천리자전거의 새로운 모델, 배우 조보아로 발탁

특히 2019년을 전기자전거를 비롯한 퍼스널 모빌리티 대중화의 원년으로 선포한 만큼, 조보아의 친근한 이미지가 삼천리자전거의 퍼스널 모빌리티 제품을 보다 대중적으로 어필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천리자전거는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인 신규 모델 조보아와 함께 다양한 제품군의 광고를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전기자전거 등 퍼스널모빌리티를 비롯해 활력과 에너지가 넘치는 로드 및 MTB 자전거 제품의 광고까지 촬영한 상태다. 새롭게 모델로 선정된 조보아는 이번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추후 소비자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삼천리자전거를 홍보할 예정이다.

배우 조보아의 친근하고 밝은 이미지가 삼천리자전거의 2019년 브랜드 슬로건인 '자전거 생활을 바꾸다'와 잘 맞아 선정됐다.

한편, 삼천리자전거는 올해 전체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급성장하고 있는 퍼스널 모빌리티 시장 선점을 위해 전기자전거를 비롯한 퍼스널 모빌리티 제품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가격 장벽을 낮춘 전기자전거 신제품 '팬텀 이콘'을 출시해 퍼스널 모빌리티 대중화를 위한 도약에 나선다. 삼천리자전거는 올해 전기자전거를 비롯한 전 라인업에 120여종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자전거 업계를 선도할 계획이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s://www.samchuly.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