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엑스오, 료카(ROKA) 런칭 이벤트 3월 24일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이엑스오(EXO)는 선글라스, 물안경, 수트, 수영복 등으로 유명한 스포츠 브랜드 료카(ROKA)를 국내에 정식 런칭하며, 3월 24일(일) 컨셉스토어 KOM에서 런칭 이벤트를 연다.


료카(ROKA)는 나아가다, 좋은 방향으로 가다, 파도의 흰물결, 물마루를 의미하는 단어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브랜드로, 트라이애슬론(철인3종) 및 사이클링,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현재 료카는 ITU 월드 트라이애슬론 시리즈 챔피언, 아이언맨(IRONMAN) 챔피언, 올림픽 메달리스트, 사이클, 러닝, 스피드스케이팅, 모터스포츠, 골프, 비치 발리볼 등 세계 각국의 유명 선수들과 다양한 종목에서 이용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3월 24일(일) 이엑스오는 컨셉스토어인 KOM(서울 종로구)에서 소비자대상으로 료카 브랜드 제품 전시 및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누구나 참여하여 료카의 주요 라인업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주로 진열될 제품은 스포츠선글라스, 고글(물안경), 수트, 수영복 등으로, 당일 KOM에서는 현장 구매 시 15% 할인 및 착용샷 인증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된다.

KOM은 주차장이 협소하여 가급적 대중교통 또는 자전거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KOM(콤) 주소 :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3길 1 (클럽 에스프레소 맞은편)
문의전호 : 02-379-0789


관련 웹사이트
이엑스오 : http://www.exoshop.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