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 즈위프트, 트라이애슬론 퍼포먼스 워크샵 개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이번주 토요일인 3월 30일에 캐니언 테스트 센터에서 캐니언 x 즈위프트 트라이애슬론 퍼포먼스 워크샵과 캐니언 세 번째 정비 클래스가 진행된다.

트라이애슬론 라이더를 위한 정비클래스와 워크샵이 3월 30일 캐니언 테스트센터에서 열린다.

즈위프트(ZWIFT)의 글로벌 파트너사인 캐니언(CANYON)과 함께 즈위프트 바이크 스프린트 챌린지 이벤트(선착순 15명 한정) 및 즈위프트 런 체험 그리고 동호인들이 트라이애슬론(철인3종)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워크샵을 진행하며, 캐니언 전문 미캐닉으로부터 캐니언 트라이애슬론 자전거의 알맞은 세팅 방법과 유지보수 팁을 배워보는 시간을 제공한다.
 
캐니언 자전거를 이미 보유하거나, 혹은 캐니언 자전거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 또는 트라이애슬론에 관심 있으신 동호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 참석자들에게 캐니언코리아, 즈위프트코리아, 료카코리아, 코오롱제약 스포츠뉴트리션, 온러닝코리아에서 선착순과 추첨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캐니언코리아, 즈위프트코리아 트라이애슬론 퍼포먼스 워크샵 일정
09:00 – 10:00 ZWIFT 스프린트 챌린지 이벤트 및 런 체험
10:00 – 11:00 CANYON 정비 클래스 - SPEEDMAX
11:00 – 12:00 김비오 즈위프트 한국지사장 트라이애슬론 클래스

캐니언테스트센터: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길 73 소해빌딩 1층
즈위프트 바이크 스프린트 챌린지 이벤트 신청: http://naver.me/xxT0cLQt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www.canyon.com/ko 
즈위프트 : https://zwift.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