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후, KSPO 즈위프트 인도어 사이클링 챔피언십 공식 후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오는 2019 년 4월 6일(토) KSPO(국민체육진흥공단)와 즈위프트의 주최로 광명스피돔에서 인도어 사이클링 마스터즈 챔피언십 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본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서 와후(WAHOO)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며, 80명의 참가자들과 경륜 선수, 엘리트 선수도 함께 참가하는 대회로서 모든 참가자들은 와후 키커(KICKR) 트레이너를 체험하고 사용하게 된다.

와후(WAHOO)는 4월 9일 광명스피돔에서 열리는 2019 KSPO 즈위프트 인도어 사이클링 마스터즈 챔피언십의 공식후원사로 활동한다.

인도어 대회에서 참가자는 물론 갤러리들이 와후 트레이닝 제품을 사용하고 체험할 수 있다.

결선 진출자 16명(남, 여 각각 8명)에게는 와후 리미티드 에디션인 브랜드 로고가 삽입되어 있는 티셔츠를, 그리고 이벤트 경품으로 로고 타월을 제공한다. 또한 인도어 사이클링 대회 이외에 키커 트레이너와 함께 키커 클라임의 체험존도 운영이 되며, 제품들의 체험 용도 이외에도 경기 전 선수들의 워밍업과 순간 체중 감량을 위한 에너지 분출용도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결승 진출자에게 제공될 와후 티셔츠.

이벤트 경품인 와후 타월.


와후(Wahoo)는 피트니스 및 운동 기기, 애플리케이션 분야의 리더로, 2015 년 10 월 국내 공식 런칭 소식과 함께 키커(KICKR) 트레이너를 본격적으로 유통되기 시작했다.
키커 트레이너의 경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연동되어, 인도어 라이딩의 즐거움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각종 사이클링 정보들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보다 활용성이 뛰어난 제품임에 틀림없다. 또한 키커 클라임(CLIMB)과 연동해 사용한다면, 실제 라이딩을 하는 것과 같은 생생한 인도어 사이클링이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티커핏(TICKR FIT) 제품도 함께 사용한다면, 보다 정확하면서 편리하게 심박 데이터를 확인하면서 인도어 사이클링을 즐길 수 있다. 티커 핏은 암밴드형 심박계로 기존 체스트 마운트
타입에 비해 착용이 용이하며, 높은 정확도를 가지고 있어, 체스트 마운트 타입 제품의 착용이 부담스러운 라이더라면 티커 핏의 사용을 추천한다.

와후 키커 스마트 트레이너, 클라임, 티커핏, 볼트 사이클링 컴퓨터.


와후(Wahoo)는 브랜드의 장비들과 함께 즈위프트 어플리케이션, 자전거 그리고 라이더의 마음만 준비되어 있다면, 혼자가 아닌 언제 어디에서나 전세계 라이더들과 함께 사이클링을 즐길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할 것이다.

관련 웹사이트
와후 제품 보기: http://www.nnxsports.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500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