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4~09/15
/
/
자이언트 디파이 & 리브 랑마, 직접 체험하며 느끼다.
2019-04-09   박창민 기자
자이언트코리아(GIANT)는 엔듀런스 바이크인 디파이(DEFY)와 리브(LIV)의 올라운드 바이크 랑마(LANGMA)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전국 대리점에서 실시하고 있다.

자이언트 디파이와 리브 랑마를 직접 체험하며 하루를 즐길 수 있는 '익스피리언스 데이'가 오는 6월까지 전국 자이언트스토어에서 열린다.

이번 익스피리언스 데이는 기존 데모 행사와 달리, 참가자들이 장거리 라이딩을 통해 자이언트 디파이와 리브 랑마에 대한 장점을 제대로 파악할 수 있도록 운영되었다.
미리 신청을 받은 참가자들로 운영되며, 오전에 간단한 제품 설명 이후 자신에게 배정된 자전거에 올라타 하루의 라이딩을 함께 하는 일정이다.
지난 4월 6일(토)에는 세종시의 자이언트스토어(Giant Store)인 '김성호바이크'에서 올해 2번째 익스피리언스 데이가 진행되었고, 참가자들은 금강 자전거길과 천태산 업힐, 고복저수지 등이 포함된 70km 거리를 라이딩 하며 데모 자전거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에게 자전거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설명으로 행사 시작

각 참가자들에게는 이날 하루 동안 체험할 자전거가 주어진다.

금강 자전거길부터 산악 업힐까지 이날은 약 70km의 라이딩이 준비되었다.


엔듀런스 바이크인 디파이는 페달링 강성을 유지하면서도 에어로 성능과 뛰어난 순응성으로 라이딩 품질을 높여준다.

안장 뒤에 장착하는 라이트 시스템

적은 수의 참가자들로 확실한 체험을 전달하겠다는 자이언트의 익스피리언스 데이는 6월까지 매주 진행된다.

자이언트 디파이 및 리브 랑마를 체험할 수 있는 '익스피리언스 데이'는 오는 6월 15일까지 전국 자이언트스토어를 통해 진행 될 예정이며, 앞으로의 일정은 아래와 같다.
자세한 일정은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관련 기사
자이언트 디파이 리뷰 :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1159
리브 랑마 리뷰 :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1064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