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다 X 르꼬끄 콜라보레이션 출시기념 라이딩 펼쳐
에디터 : 정혜인 기자
삼각형 미니벨로 스트라이다(STRIDA)와 르꼬끄 스포르티브(Lecoq Sportif)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스트라이다 라이딩 이벤트를 지난 4월 13일 펼쳤다.

스트라이다를 처음 접해본 참가자들이 반포 바운더리에서 위클 청담점까지 약 5.9km를 봄 꽃으로 만발한 한강 자전거도로를 달리며 유유자적 꽃놀이 라이딩을 즐겼다. 도착지인 위클 청담점에서는 스트라이다 빨리 접기, 행운권 추첨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이벤트 이후 일정 기간동안 여유를 갖고 시승을 원할 경우, 현장에서 시승 접수한 후 곧장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스트라이다 르꼬끄 에디션은 4월말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청담점, 여의도점, 판교 현대백화점점, 그리고 전국의 스트라이다 전문 취급점에서 만날 수 있고, 소비자 가격은 69만원이다.

삼각형 미니벨로 스트라이다와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스트라이다 라이딩 이벤트를 지난 4월 13일 펼쳤다.



자전거 뿐 아니라 가방과 의류, 액세서리까지 라인업이 출시된다.

반포 바운더리에서 출발준비

스트라이다를 체험해보고 싶은 참가자가 20여명 모였으며 티셔츠와 기념품이 증정됐다.


꽃바람 맞으며 위클 청담점까지 샤방샤방하게 5.9km 라이딩




위클 청담점에서 스트라이다 빨리 접기, 행운권 추첨 등의 이벤트도 진행됐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www.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