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브라더스, 스페셜라이즈드 데모바이크 특가전 - 림브레이크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인증중고거래 플랫폼을 갖춘 라이트브라더스(Wright Brothers)는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의 2019 데모바이크의 두번째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에는 림브레이크 버전의 에스웍스 타막 로드바이크다.


'2019 라이트브라더스 Spring Festive'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에서 데모바이크로 사용되었던 MY2019 모델들로, 일반적인 중고 제품에 비해 관리가 잘 되어 있고 사용 흔적이 적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파워미터가 장착된 '2019 S-Works Tarmac 림브레이크' 버전의 모델들을 만날 수 있으며, 라이트브라더스의 비파괴 검사 및 61개 항목의 성능진단을 마쳤기에 신뢰하고 구매할 수 있다.

라이트브라더스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2019 라이트브라더스 Spring Festive'라는 이름 아래 라이더들이 더 쉽게 기변이나 자전거에 대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이다. 디스크 모델 데모바이크는 판매 시작 10일 만에 완판되었다. 이번 림브레이크 데모바이크는 6대 한정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기획전에서 만날 수 있는 모델은 아래와 같다.
- 스페셜라이즈드 S-Works 타막 2019 림브레이크
- 스펙 : S-Works Tarmac SL6, 시마노 듀라에이스 Di2, 로발 CLX 50 휠셋, S-Works 크랭크 파워미터
- 소비자가격 : 1240만원
- 판매가 : 740~770만원
- 사이즈 : 49, 52, 54, 56


관련 웹사이트
라이트브라더스 : https://wrightbrother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