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전기자전거 반포에서 7월 5~6일 시승 이벤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삼천리자전거가 오는 7월 5~6일(금,토) 반포한강공원 자전거공방 앞에서 삼천리자전거와 첼로(CELLO)의 전기자전거 주요 모델의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시승할 수 있는 모델은 삼천리자전거의 팬텀 시리즈(PAS 전용) 제로, 이콘, 마이크로, 어반, XC, EX 및 첼로 불렛 시리즈 XC와 ST 등이다.
라이프스타일에 잘 맞도록 설계된 삼천리자전거 팬텀 시리즈는 조보아 자전거로도 유명해진 팬텀 이콘를 비롯해 오랫동안 인기를 얻고 있는 팬텀 제로 등으로 전기자전거 라이더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한강 자전거도로에서 자유롭게 그 성능을 체험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첼로의 고성능 전기자전거 시리즈의 불렛의 ST와 XC 모델을 직접 체험하며, 전기자전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삼천리자전거 팬텀 시리즈 보기]
[첼로 불렛 시리즈 보기]


35km 전기자전거 시승 투어 - 7월 5일

삼천리자전거는 7월 5일(금) 낮 12시에 35km가 넘는 거리에서 전기자전거의 성능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시승 투어'를 준비하였다.
이번 시승 투어의 코스는 자전거공방에서 출발하여, 구리암사대교 고개(일명 아이유 고개), 잠실철교, 잠수교로 이어지며, 한강 자전거도로의 유명한 코스를 전기자전거로 쉽게 다녀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시승 투어에 사용할 전기자전거 모델은 선착순으로 현장에서 선택할 수 있다.
투어는 출발 전 제공되는 간편 점심을 먹고, 라이딩 도중 잠시 휴식을 가지며 편의점에 들르거나 사진 촬영 등을 할 수 있다.

이번 시승 투어의 신청(http://bitly.kr/qXHDla)은 온라인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또, 시승 투어의 참가자들에게는 엘리트(ELITE)의 고급 보냉물통과 무선충전패드, 에코백 등이 선물로 증정된다.


시승 투어의 코스는 구리암사대교의 아이유 고개를 포함해 잠실철교와 잠수교 등 한강자전거도로의 주요 코스를 둘러보게 된다.


삼천리 전기자전거 시승투어 신청하기 : http://bitly.kr/qXHDla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s://www.samchuly.co.kr/
첼로자전거 : http://cellobik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