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브롬톤 전문 매장 - BB5 이스트(천호점)
2019-07-12   정혜인 기자


브롬톤 전문 매장인 BB5의 2호점이 BB5 이스트라는 이름으로 서울 천호동에 문을 열였다.


주 소 서울 강동구 구천면로 144 현진리버파크 1층 [지도에서 위치보기]
전 화 02-6401-9770
웹사이트 http://bb5.co.kr/
운영시간 월~토 : 11시 ~ 20시 30분
일요일: 12시 ~ 19시
취급품목 브롬톤, 스트라이다, 버디, 베스비, 캐리미, 리치, 오르트립 등


비비파이브를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

브롬톤(Brompton)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자전거 매장 BB5(비비파이브)의 2호점, BB5 이스트(east)가 서울 천호동에 문을 열었다. 레이싱이 아닌 어반과 투어링 중심의 자전거와 용부품을 취급하여 자전거를 이용한 레저와 여행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그렇다보니, 자전거는 여가 문화를 돕는 하나의 도구일 뿐, 주체는 여가를 즐기는 사람이라는 박진석 대표의 마인드로 운영된다. 자전거의 스펙이나 성능을 논하고 실력을 과시하기 보다, 자전거로 인한 삶의 변화와 다양한 놀이, 기회를 서로 공유하는 커뮤니티의 공간으로 삼겠다는 게 박 대표의 계획이다. 

박 대표는 "BB5 1호점에서 진행했던 브롬톤 캠핑인 브롬핑이나, 브롬톤을 타는 사람들의 경험을 공유한 브롬톤 컨퍼런스와 같은 소소한 이벤트를 천호점에서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BB5 이스트에는 카페도 운영된다. 제2보급소라는 이름의 자전거 카페가 샵인 샵 개념으로 입점이 된 상태다. 이름은 제 3보급소로 간판이 붙어 있다. 함께 라이딩을 즐길 사람들의 만남의 공간으로써도 충분히 활용될 수 있으리라 기대된다.

다양한 모델의 브롬톤을 선택할 수 있는 매장이다.

브롬톤 외 어반과 투어링 중심의 자전거와 용부품을 취급한다.

BB5 이스트를 이끌어가는 박진석 대표와 직원들


BB5 이스트 둘러보기











샵인 샵 개념으로 제2보급소 자전거카페가 입점해 있다.

제3보급소라는 이름으로 간판이 걸린 상태다.


판매 예정인 라이더를 위한 향수
직접 조향한 향으로 액비티비한 라이딩 컨셉과 어울리는 경쾌하고 시원한 향 두가지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