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데오레 XT 익스트림 업그레이드 이벤트 열어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시마노(SHIMANO) 데오레(DEORE) XT M8100 출시를 기념해 MTB 유저를 대상으로 구동계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동화 신데렐라에서 나오는 유리구두처럼 M8100 구동계를 장착할 수 있는 프레임을 가진 MTB 라이더에게 신형 데오레 XT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제공되는 구동계는 휠셋, 페달, 허브 등이 제외되며, 기존 프레임에 장착된 부품을 그대로 사용한다.

참가 가능한 프레임 조건은 12단 XT 허브 또는 호환 허브가 장착된 센터락 휠, 시마노 외장형 또는 프레스핏 BB, 프레임 O.L.D 142mm 규격이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7월 18일까지이며, 당첨자가 없다면 응모기간이 연장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시마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시마노 데오레 XT M8100로 구동계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응모 바로가기]



관련 웹사이트
시마노: https://bike.shimano.com/ko-KR/home.html
데오레 XT 소개 기사: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1715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