즈위프트, 대원시림의 '타이탄 그로브' 맵 추가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온라인 트레이닝 및 레이싱 플랫폼인 즈위프트(ZWIFT)는 와토피아에 푸에고 플랫에 이어 새로운 맵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되는 맵은 '타이탄 그로브(TITANS GROVE)'로 하이 시에라(High Sierras)에 영감을 받아 제작됐으며, 하이 시에라는 세쿼이아 국립공원이 있는 시에라 네바다 산맥을 말한다. 세쿼이아 국립공원은 수십 미터에 달하는 세쿼이아 대원시림의 웅장함으로 유명하며, 타이탄 그로브 맵도 그 풍경을 담았다.

즈위프트 CEO인 에릭 민(Eric Min)은 "와토피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이며, 다리와 눈이 호강하는 코스"라고 설명했다.
타이탄 그로브에는 최대 5% 경사도가 있는 3개의 업힐이 있으며, 1 랩을 도는 동안 158m의 상승고도를 획득할 수 있다.

와토피아에 세쿼이아 대원시림의 웅장함이 살아있는 '타이탄 그로브(TITANS GROVE)' 맵이 추가됐다.
 
Ride Among Giants in Titans Grove
동영상 주소: https://youtu.be/HbqX6z6_5Bk

*타이탄 그로브 루트
Sand and Sequoias - Tour the scorched desert and the forest in one loop.
거리: 20 km // 12.5 mi
고도: 173m // 567.5

Quatch Quest - Take on the Titans Grove and ascend the epic Alpe du Zwift.
거리: 46 km // 28.6 mi
고도: 1708 m // 5600 ft

Muir and the Mountain - The mountains are calling, and you must go.
거리: 34.5 km // 21.4mi
고도: 792 m // 2600 ft

Dust in the Wind - Travel through Watopia’s two forests on this lush route.
거리: 54.6 km // 34 mi
고도: 585 m // 1920 ft

Big Foot Hills -  A journey across the lower peaks of Watopia.
거리: 67.5 km // 42 mi
고도: 706 m // 2316 ft





관련 웹사이트
즈위프트 : https://zwift.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