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브라더스, '헌 자전거 줄게, 새 자전거 다오' 프로모션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전거 인증중고거래 플랫폼 라이트브라더스(Wright Brothers, 대표 김희수)가 새 자전거 구매 시 중고 자전거의 위탁 판매 수수료를 무료로 진행하는 '라브야, 라브야. 헌 자전거 줄게, 새 자전거 다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이트브라더스는 자전거 인증중고거래 플랫폼으로 수리이력이나 크랙을 확인할 수 있는 X-Ray 비파괴검사와 전문 미캐닉의 61개 항목 성능진단, 스팀세차와 스튜디오 촬영, 매물 등록까지 진행하면서, 소비자는 간편하게 팔 수 있고, 구매자는 믿고 살 수 있는 중고시장 플랫폼을 만들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라이트브라더스에서 새 자전거를 구매하면, 기존에 타던 자전거를 수수료 없이 위탁 판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기존에 타던 자전거를 라이트브라더스에 맡기면 비파괴검사, 정비, 세차 및 판매까지 모두 무상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라이트브라더스에서 새 자전거를 구매하면, 기존에 타던 중고 자전거를 위탁 수수료 없이 판매할 수 있다.

X-Ray 비파괴검사를 비롯해 라이트브라더스의 중고인증 플랫폼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비파괴검사를 통해 발견한 수리이력(왼쪽)과 내부 크랙

전문 미캐닉의 61개 항목 성능 진단 서비스

스팀 세차

스튜디오 촬영 후 매물 등록

라이트브라더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 자전거 구매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크랙이나 수리 이력이 있는 검증되지 않은 자전거가 유통되지 않고, 믿을 수 있는 자전거 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라브야, 라브야. 헌 자전거 줄게, 새 자전거 다오' 프로모션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는 라이트브라더스에 전화문의(전화 : 02-797-0521) 또는 카카오플러스친구(@라이트브라더스)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라이트브라더스 : https://wrightbrother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