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MTB 라이더, 슈퍼칼리버 캠프 참가하세요.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은 크로스컨트리(XC) 레이스를 위해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슈퍼칼리버(SuperCaliber)를 런칭하며, 트렉 MTB 라이더들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MTB 캠프를 알펜시아 MTB 파크에서 10월 26일(토) 진행한다.


이번 '슈퍼칼리버 캠프'는 XC 라이더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한 코스가 매력적인 알펜시아 MTB 파크에서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코리아바이크스쿨의 강습, 리프트 이용, 점심 식사와 저녁 부페가 제공된다.
또한, 캠프 참가를 신청할 경우 알펜시아 리조트의 숙박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고, 27일(일요일) 리프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참가 자격은 트렉의 산악자전거(MTB) 라이더에 해당되며, 새로운 슈퍼칼리버를 구매 또는 예약한 경우는 모든 캠프 참가비가 무료, 트렉 라이더는 5만원의 참가비로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알펜시아 MTB 파크는 올해 새롭게 오픈한 파크로, 리프트를 이용해 쉽게 정상까지 오를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존 MTB 파크와 달리 XC 라이더들도 재미있게 내려올 수 있는 난이도의 코스로 개발되었다.
또한, 하단에는 펌프 트랙이 설계되어 있어서, 펌핑과 점프 등의 기본 기술을 연습하고 즐기기에 매우 좋다.
이번 캠프를 통해, 이와같은 시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코리아바이크스쿨과 함께 안전하고 재미있는 산악 라이딩 기술을 배울 수 있게 된다.







트렉 슈퍼칼리버 캠프
- 날짜 : 10월 26일(토)
- 장소 :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MTB 파크
- 대상 : 트렉 MTB 라이더
- 참가비 : 슈퍼칼리버 구매 또는 예약(무료), 일반(5만원)
- 포함내역 : 코리아바이크스쿨 교육, MTB 파크 오후 리프트, 점심식사, 저녁 부페, 참가 기념품
- 숙박옵션 : 할인된 가격에 예약 (숙박 시 일요일 리프트 50% 할인)
- 참가신청 : 10월 18일까지 선착순 접수

[트렉 슈퍼칼리버 캠프 신청하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