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유니어 바이크 툴즈, 100주년 기념 온라인 이벤트
2019-10-25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자전거 전문 공구 브랜드 유니어 바이크 툴즈(UNIOR Bike Tools, 이하 유니어)의 100주년을 맞이하여 온라인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유니어 100주년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주년을 맞이한 유니어는 이미 기념적인 한정판 공구 등을 출시하며 그 의미를 기념했다. 이에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나눅스네트웍스는 유니어 100주년을 기념해 라이더들과 함께 하는 온라인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1918년 시작된 유니어는 제철사업을 시작으로 품질 좋은 금속 가공에 뛰어난 기술을 마련했고, 그 후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등 다양한 분야에 그 기술을 활용했다. 그리고 현재까지도 유럽의 유명 자동차 브랜드와 협력하여 제품을 납품하고 있으며, 자전거 분야에 진출해 고품질 공구들을 제작하고 있다.
유니어 바이크 툴은 이미 다수의 프로팀에서도 사용할 만큼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샵에서 운영되는 미캐닉 툴까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벤트는 나눅스네트웍스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유니어 100주년 기념 툴 세트 및 Y 볼엔드 헥스 렌치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nanux_networks/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NanuxNetworks/

추첨을 통해 유니어 100주년 기념 툴 세트 및 Y 볼엔드 헥스렌치 등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