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머와 레이저 센츄리 출시 이벤트, 사전 접수하고 선물받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카머(Kamor)의 신제품 피엔자(Fianza) 헬멧과 레이저(Lazer) 헬멧의 100주년 기념 센츄리 출시를 기념해, 나눅스네트웍스는 오는 11월 2일(토) 아드레나인(ADRE9)에서 제품 소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메 피엔자 헬멧과 레이저 센츄리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가 11월 2일(토) 하남시에 위치한 아드레나인에서 열린다.

100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에디션을 출시한 레이저 헬멧.
이번 행사를 통해 카머 및 레이저의 최신 헬멧들을 직접 체험하고, 선물도 받아갈 수 있다.
사전 접수 시 사은품 제공.

이번 행사는 사전 접수(선착순 200명) 후 행사 참석 시 별도의 사은품이 제공되며, LX 사이클링 팀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Tour de DMZ 2019 KOM 에디션 헬멧을 경품으로 추첨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 참석한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음료 쿠폰이 제공된다.

현장 이벤트를 통해 LX 사이클링 팀 선수들이 사인한 카머 피엔자 KOM 에디션 헬멧을 받을 수 있다.

카머의 신형 헬멧 피엔자는 높은 통풍성과 경량성, 그리고 안전성을 모두 겸비한 로드 레이스 헬멧으로 뛰어난 착용감과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그리고, 올해로 100주년을 맞이한 벨기에의 대표적인 헬멧 브랜드 레이저는 센츄리 에디션을 공개하며, 역사적인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해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 두가지 신형 헬멧 및 카머와 레이저의 다양한 모델들을 직접 보고 착용할 수 있는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카머 피엔자 & 레이저 센츄리 출시 기념 이벤트
- 장소 : 아드레나인 (경기도 하남시 검단산로218번길 6 화승스퀘어 2층, 팔당 자전거도로에서 1.7km)
- 날짜 : 2019년 11월 2일(토) 오전 10시 ~ 오후 5시
- 접수 : 사전 접수 선착순 200명 사은품 지급
- 사전 접수 : http://bit.ly/BM_Article_helmet
- 사은품 : 크로스 에코백, 버튼(레이저, 카머), 레이싱캡
- 참가자 전원 음료 쿠폰 지급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