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데일 올뉴 슈퍼식스 에보, 시승 신청하세요.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논데일(Cannondale)의 공식 유통사인 산바다스포츠는 오는 11월 30일(토)까지 올뉴 슈퍼식스 에보(All-New SuperSix EVO)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을 전국 대리점에서 진행한다.


올뉴 슈퍼식스 에보는 기존 슈퍼식스 에보가 가진 강성 및 경량의 특성을 이어받으면서, 에어로 설계를 접목하여 전체적인 스피드를 높인 대표적인 로드 레이스 바이크다.
스램(SRAM)의 포스 액세스(Force AXS)와 디스크 브레이크가 장착된 이번 시승 차량은 48, 51, 54, 56 등의 다양한 사이즈가 준비되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가을의 마지막 시즌을 캐논데일 올뉴 슈퍼식스 에보와 마무리해보자.

"속도에 속도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더욱 빨라진 슈퍼식스 에보는, 스피드 외에도 편안한 승차감을 통해 스피드를 장시간 유지할 수 있는 특징도 갖추고 있다.

이번 시승은 2인 이상의 팀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대표자가 온라인 접수를 통해 신청한 후, 선정된 팀에 한하여 각 대리점에서 올뉴 슈퍼식스 에보를 시승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선착순 시승으로 캐논데일 티셔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시승 가능 대리점 확인 : https://blog.naver.com/sanbadasp/221699609673

참가접수 : https://forms.gle/k7UQM1frKSMsPwrQ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