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레이서 코리아, 2020년을 함께 할 바이오레이서 패밀리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벨기에 전문 의류 브랜드 바이오레이서(Bioracer) 코리아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바이오레이서 패밀리 코리아 2020'을 모집한다.
올해 바이오레이서 패밀리는 사이클과 트라이애슬론 동호인팀을 1팀씩 선정되며, 팀별 500만원 상당의 최상급 맞춤 팀복을 후원받는다. 또 바이오레이서 제품 구매시에 50%의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바이오레이서 패밀리로 선정되면 다양한 홍보활동 미션을 함께 수행해야 한다.

지원 방법은 바이오레이서 코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지원종목 / 팀명 / 팀원 태그 / 2020년 팀 목표를 게시하면 된다. 지원 기간은 1월 31일까지이며, 2월 5일 지원팀을 발표한다.

바이오레이서 코리아는 1월 31일까지 '바이오레이서 패밀리 코리아 2020' 지원팀을 모집한다.


관련 웹사이트
바이오레이서 코리아: https://www.bioracershop.kr/index.html
공식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p/B63NOg-FvDZ/?igshid=taha47488tuo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Bioracer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