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제네시스 헬멧 출시 골드 이벤트 진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주)나눅스네트웍스는 레이저(LAZER)의 제네시스(Genesis) 헬멧 공식 판매와 함께 구매자를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이저 제네시스 아시안 핏(Genesis AF) 헬멧은 이 달부터 본격적으로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 제네시스는 충분한 보호 기능을 갖추면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189g의 초경량 헬멧이다. 제네시스의 새로운 탄생과 함께 한정 모델로 골드 에디션의 판매 또한 동시에 이루어진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제네시스 출시를 기념해 1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경품 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소비자는 1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제네시스 헬멧을 구매하면서 경품 복권 카드를 수령하면 된다. 수령한 스크래치 복권을 확인해서 당첨 시, 나눅스네트웍스 인스타그램 계정의 DM으로 경품을 신청하고, DM에는 구매처와 구매영수증, 당첨복권 이미지를 첨부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 제네시스 로고 각인 골드 카드(7.5g), S-PHYRE RC901 슈즈, 2020년 라이딩 이벤트 초청권 2매 모두를 1등 1명에게, S-PHYRE RC901 슈즈를 2등 3명에게, S-PHYRE X 사이클링 선글라스를 3등 5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나눅스네트웍스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바로기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저 제네시스 헬멧
무게: 189g
특징: 아시안핏, S / M / L 사이즈, 22개 통풍구, 인몰드 구조, 어드밴스트 롤시스 시스템 피팅 조절
가격: 29만원

레이저(LAZER) 헬멧의 공식유통사인 나눅스네트웍스는 레이저 헬멧 구매 후 30일 이내 100% 환불 보장 및 3년 이내 파손 시 50% 보상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bike.shimano.com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anux_network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