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로, 온에어 광고 공개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첼로(CELLO)가 2020년 첼로의 브랜드 광고 2편을 온에어했다. 이는 제품 타임랩스 영상에 라이딩 현장음 생생하게 더해 트렌드와 세련미를 강조한 것으로 국내 지형과 라이더에 맞춰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첼로의 정체성을 보여주기 위해 국내 라이딩 명소를 배경으로 제작됐다.

첼로의 신형 로드바이크인 케인(CAYIN) D8은 국내 인기 라이딩 명소인 반포 한강 공원에서, 2020년 카본 산악자전거(MTB) 신제품 XC PRO 50은 산악 라이딩을 즐기기 좋은 강원도 대관령에서 촬영됐다.
제품과 지형을 조화롭게 배치해 외형적 특징을 잘 살렸을 뿐만 아니라 제품을 일정한 시간적 간격을 두고 저속으로 촬영하는 타임랩스 기법으로 제품을 더욱 돋보이도록 제작했다. 

브랜드 광고는 자전거를 타고 달릴 때 느끼는 바람소리와 호흡소리까지 생생하게 살린 ASMR 기법을 이용해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의 특징을 살렸다. 생동감 있고 실제적인 라이딩 사운드로 동호인들의 라이딩 욕구를 자극한다.
브랜드 광고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상영되고 있다.

첼로는 제품 타임랩스 영상에 라이딩 ASMR 기법을 더해 트렌드와 세련미를 강조한 광고 2편을 공개했다.

첼로 케인 D8 영상
동영상원본 : https://youtu.be/_mxHwoxRdRU


브랜드 광고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상영된다.

첼로 XC PRO 50 영상
동영상원본 : https://youtu.be/FYnckmlgQ7A


광고 온에어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이번 브랜드 영상 온에어를 기념해 3월 5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첼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ttps://www.instagram.com/cellobike_official/)을 팔로우하고, 게시된 2020년 첼로 브랜드 영상 두 개 중 하나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다시 재 업로드(리그램)하면 된다.

참여는 #첼로자전거 #첼로첫이벤트 태그를 함께 리그램하면 된다. 당첨자는 3월 10일 첼로 공식 인스타그램에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고성능 자전거 물통인 엘리트 플라이 첼로 커스텀 물통과 첼로 봉크백을 20명에게는 스타벅스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관련 웹사이트
첼로바이크 : https://www.cellobik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