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머,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전기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카머(Karmor) 헬멧 브랜드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동안 나눅스네트웍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카머의 이야기를 공유해왔는데, 3월 9일부터는 카머를 독자적인 브랜드로 홍보하기로 한 것이다.
카머 인스타그램을 통해 헬멧의 개발 과정이나 테스트, 스폰서십 라이더 이야기, 각종 이벤트 등을 공유하고 컨텐츠를 제공하면서 카머 소비자와 더욱 가까이 소통할 계획이다.

카머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오픈 기념 이벤트를 3월 9일부터 22일까지 실시한다.

카머 인스타 계정 : https://www.instagram.com/karmor_helmet/

이벤트의 참가는 아래와 같이 할 수 있다.
카머 계정을 오픈한 3월 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카머 공식 인스타그램(@karmor_helmet)을 팔로우하고 축하 인사말과 함께 친구 무한 소환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50명)과 카머 라이드 패키지 상품(1명)을 증정한다.
카머 라이드 패키지 상품은 알톤 니모 FD 플러스1 전기자전거 1대와 카머 프렌다 헬멧으로 구성된다. 

카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축하 인사말과 함께 친구 무한 소환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과 카머 라이드 패키지 상품을 증정한다.


관련 웹사이트
카머  : https://kr.karmor-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