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100주년 포토 콘테스트에 참여하세요.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1921년 3월에 시작된 시마노(SHIMANO)가 100주년이 되는 2021년을 기념하여, 글로벌 포토 콘테스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마노와 함께 하는 멋진 아웃도어 라이프(사이클링, 낚시, 로윙 등)가 담긴 사진을 테마에 맞추어 온라인에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시마노의 특별한 선물이 증정된다.

시마노가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며,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마노는 칼 가공 장인이었던 쇼자부로 시마노에 의해 시작되었다. 금속 가공에 대해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었던 시마노는 그 이후 자전거 부품, 낚시용품, 그리고 로윙(조정) 용품까지 제품을 확장하며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했다.
특히, 시마노의 제품은 최상의 품질이라는 업계의 인정과 함께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며 자전거 산업을 완전히 변화시켰으며, 현재 최대의 자전거 기업이 된 것도 이와같은 이유에서다.

시마노의 첫 자전거 부품은 1921년 3.3.3 싱글 프리휠로 그 당시에는 매우 어려운 품질과 성능을 인정받으며, 그 시작을 알렸다. 그 후 시마노는 인덱스 시프트, 브레이크와 시프터를 합친 업계 최초의 듀얼 컨트롤러 등을 개발하며 라이프 스타일부터 레이스까지 빠르게 확산되었다. 그리고, 1999년부터 랜스 암스트롱 선수와 투르 드 프랑스 우승 행진을 이어갔고, 최근에는 월드투어 레이스에서 가장 많이 포디엄에 오르는 선수들이 선택한 컴포넌트로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기간에 따라 다른 세션으로 진행되는 포토 콘테스트 주제.
현재는 Encounter를 테마로 자전거, 낚시, 로윙 등을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한 것이다.

이와같이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와 라이프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시마노가 100주년을 맞이하며, 지난 3월부터 2021년 9월까지 1년 6개월에 걸친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기간에 따라 다른 세션으로 진행되는데, 현재 첫번째 세션은 Encounter(만남)이라는 주제로 6월 30일까지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마노 100주년 사진 콘테스트 : https://www.shimano.com/en/100th/contest/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bike.shimano.com/ko-KR/home.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