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머 벨리언트 출시기념, 구매 인증 및 체험단 이벤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카머(KARMOR)는 신형 헬멧인 벨리언트 출시를 기념해, 벨리언트 구매 인증 이벤트 및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나라의 전문 헬멧 브랜드인 '카머'는 우리 두상에 맞는 인체공학적 설계와 안전 및 성능에 집중한 헬멧을 개발하며 인기를 얻었고, 이번 시즌 새로운 퍼포먼스 헬멧 벨리언트(Veliant)를 출시하였다.

카머는 신형 헬멧 벨리언트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인증 및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머 벨리언트 구매 인증, 5월 1일 ~ 7월 31일

카머 벨리언트 출시를 기념한 첫 이벤트는, 벨리언트 구매 인증 이벤트로 오는 7월 31일까지 3개월 동안 진행된다.
참여는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구매영수증과 제품 시리얼 번호가 필요하다.
이벤트가 종료된 후 추첨을 통해 카머 에디션 커스텀 로드바이크(시마노 울테그라 그룹셋 장착)를 포함, 에스파이어 슈즈, 와후 엘리먼트 볼트 컴퓨터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구매인증 이벤트 등록]



카머 헬멧 체험단 모집, 5월 1일 ~ 5월 14일

이번 벨리언트 출시로 탄탄한 라인업을 갖추게 된 카머는, 주요 제품인 벨리언트, 피엔자, 브리오, 프렌다 등의 헬멧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카머 헬멧 체험단'을 모집한다.
헬멧 체험단에 당첨되면, 카머 헬멧이 지급되며 2개월 동안 그 제품의 사용에 대한 소감을 블로그 및 소셜미디어 등에 노출해야 한다. 또한, 우수 리뷰어에 뽑히게 되면 툴레의 '라운드트립 바이크 더플'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체험단 신청하기]


우수 리뷰어는 툴레 라운드트립 바이크 더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카머 헬멧 : https://kr.karmor-sports.com
카머 공식 대리점 : https://kr.karmor-sports.com/sho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