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올뉴 2021 LE 구매 시, 폭스 스테인리스 컵 증정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폭스레이싱샥(Fox Racing Shox, 이하 폭스)은 2021년 완전히 변화된 올뉴(All-New) 서스펜션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폭스 스테인리스 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폭스 올뉴 서스펜션 시리즈는 34/36/40 서스펜션 포크가 완전히 변화되었고, 38 서스펜션 포크가 새롭게 추가된다. 그리고, 리어샥과 가변싯포스트(트랜스퍼)도 변화된 시스템으로, 더욱 견고하고 부드러워진 앞/뒤 서스펜션 성능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폭스의 공식유통사인 스포츠온55는 이번 런칭을 기념해, 새로운 서스펜션의 '2021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정판 폭스 스테인리스 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올뉴 36 포크(루트비어 한정판 컬러)와 올뉴 38 포크(피스타치오 한정판 컬러)이며, 구매 문의는 스포츠온55 공식 대리점을 통해 하면 된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은 가장 인기가 많은 36/38 포크로 한정판 색상의 제품과 함께 선물을 받을 기회가 될 것이다.


관련 웹사이트
폭스 제품 보기 : http://www.sports55.co.kr/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16008
스포츠온55 대리점 : http://sports55.co.kr/shop/service/store.ph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