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라이더 이온 괴틀리히, PRO에 합류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100kg에 달하는 가상의 사이클리스트인 이온 괴틀리히(Ion Gottlich)가 PRO에 합류했다. 디지털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진 이온 괴틀리히는, 이번 시즌 로드와 트랙 뿐 아니라 산과 그래블에서 그의 괴력을 과시할 것이다.

이온 괴틀리히가 PRO에 합류해 파트너십을 과시했다.

PRO 컴포넌트를 사용하는 이온 괴틀리히
동영상원본 : https://youtu.be/ylPw6vxaRfY

이미 PRO 스텔스 수퍼라이트(Stealth Superlight) 안장과 바이브(Vibe) 핸들바, 스템, 시트포스트를 장착하고 촬영을 마친 이온 괴틀리히는, 상상할 수 없는 파워를 보여주었으며 PRO 컴포넌트는 그의 기준을 통과했다.
특히, 바이브 에어로 핸들바는, 매우 높은 무게 대비 강성을 갖추면서도 세계적인 스프린터들이 요구하는 에어로 성능을 제공했다.

PRO 바이브 에어로 핸들바는 무게 대비 높은 강성과 뛰어난 에어로 성능을 갖추었다.

PRO 스텔스 수퍼라이트 안장


PRO 마케팅 매니저인 알렉사 커닝햄(Alexa Cunningham)은 "브랜드는 온라인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디지털 인플루언서를 찾고 있었고, 그 컨셉을 극대화했습니다. 우리는 이온과 그의 CGI 애니메이터인 클라우디오 파반(Claudio Pavan)과 함께 일하면서 얻게 된 기회에 정말 흥분됩니다. 그는 가상의 작품에 대한 디지털 레이스 또는 다른 PRO가 후원하는 라이더나 앰버서더들과 함께 하는 시뮬레이션 된 라이드에서 PRO 컴포넌트들을 미지의 영역으로 가지고 가는 허풍을 떠는 캐릭터입니다. 이온의 역할은 엄격한 제품 테스트와는 관련이 없으며, PRO 제품들을 재미있는 방법으로 보여주고 사용하는 것에 관련이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괴틀리히는 "정말 지난 해는 저에게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끝이 났을 때, 저는 약해진 것 같았고, 상실감이 들었습니다. 유로스포츠에서 보라(Bora)와 저의 공연을 시도한 이 후,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 확신할 수 없이 몇달이 지났습니다. 알렉사로부터 전화가 왔을 때, 그것은 나의 창의성을 불러 일으킴과 동시에 이 자전거 산업에서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싶어졌습니다. 그것에 PRO는 완벽하게 들어 맞았습니다. 나는 다른 PRO 라이더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현대의 자전거 컴포넌트들의 기술적 측면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오늘 날의 컴포넌트들이 어떻게 초경량이 될 수 있는지 그리고 엄청난 힘에 대처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매료되어 있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괴틀리히와 PRO의 파트너십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보여질 것이며, 웹사이트에서 더욱 자세한 내용들을 만날 수 있다.

인스타그램(@iongottlich) : https://www.instagram.com/iongottlich/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iongottlich/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 네트웍스 : https://bike.shimano.com
이온 괴틀리히 : https://www.iongottlich.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