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누스 아머, GPS 컵 무주 대회에서 좋은 성적 거두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지난 5월 마지막 주말은 다운힐과 XC 등의 산악자전거 레이스인 '2020 GPS CUP 무주산악자전거대회'가 덕유산리조트에서 열리며, 오랫만에 MTB 라이더들이 다양한 레이스를 펼칠 수 있었다.
이 대회에서 타누스(Tannus)는 아머 튜블리스(Armour Tubeless)의 공식 출시에 앞서 후원 선수 및 부스를 통해 제품을 알렸고, 아머를 장착한 선수들이 다수 포디엄에 오르며 그 성능을 입증할 수 있었다.

타누스의 공식 후원을 받고 있는 SMBikeAcademy 소속 참가자들은 다운힐과 수퍼-D 종목에서 상급 및 주니어 부문의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며, 개발에 도움을 주고 함께 홍보 영상을 촬영하며 인연을 맺은 이창용 선수는 다운힐과 수퍼-D, E 수퍼-D까지 그래비티 전 종목에 우승을 차지하였다.

타누스는 아머 튜블리스의 공식 출시에 앞서, 무주산악자전거대회에서 참가자들에게 소개하며 현장 판매도 진행했다.

이날 타누스 아머의 후원을 받거나 함께 개발 및 테스트를 진행했던 선수들이 다수 포디엄에 오르며 성능을 입증받기도 했다.
개발에 도움을 주고 홍보영상을 함께 촬영했던 이창용 선수는 3관왕을 차지했고, 타누스에서 공식 후원을 하는 SMBIKEACADEMY는 다운힐 엘리트 3위, 다운힐 주니어 1/3위, 수퍼-D 주니어 1위 등을 차지했다.



관련 웹사이트
타누스 : http://www.tannu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