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8~09/01
시마노, 새로운 컬러의 XC9와 TR9 슈즈 출시
2020-06-12   바이크매거진
시마노(SHIMANO)는 MTB XC와 트라이애슬론의 최상급 슈즈인 XC9과 TR9의 새로운 컬러를 출시했다.

시마노는 XC9에 실버 컬러를, TR9에 블랙 펄 컬러를 추가해 발표했다.


남녀 공용의 XC9(SH-XC901) 슈즈는 이미 블루, 그린, 블랙 색상으로 출시됐고, 새로운 실버 색상이 추가됐다. XC9 슈즈는 듀얼 BOA® IP1 다이얼과 레이스 핏의 갑피, 미끄럼 방지 패턴이 있는 미쉐린 아웃솔 및 카본 섬유 복합 미드솔 등이 적용됐다.

XC 라이딩을 위한 SH-XC901
소비자가격: 430,000 원

XC9는 미세 조정을 위한 듀얼 BOA® IP1 다이얼과 레이스 핏의 갑피가 적용된다.

안정적으로 발을 잡아 주기 위해 스택 높이를 낮추고, 외부에 단단한 힐컵이 보강되었다.

강성인덱스 11의 카본을 베이스로, 스파이크 옵션과 미끄럼 방지 패턴이 있는 미쉐린 아웃솔이 적용되었다.


트라이애슬론 라이더를 위한 TR9 슈즈도 남녀 공용이며, 기존 블루 컬러에 새로운 블랙 펄 컬러가 더해졌다. 경기 특성상 바꿈터에서 종목 전환 시간을 단축하도록 입구가 넓고, 큰 고리가 부착된다. 또 시원한 통기성을 위한 방수 마이크로화이버 피혁과 3D 메쉬가 적용된다.

트라이애슬론 슈즈 SH-TR901
소비자가격: 280,000 원

TR9은 트라이애슬론 경기 특성에 맞게 잡기 쉽도록 만든 뒤꿈치의 큰 고리와 쉽고 빠르게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는 발입구, 넓은 T1 퀵 스트랩이 적용된다.

힘의 효율적 전달을 위한 경량의 고강성 카본 복합 아웃솔(강성인덱스 10).

맨발로 슈즈를 착용하는 경우가 많은 경기이기 때문에 마이크로화이버 합성 피혁 및 3D 메쉬로 통기성을 높였다.


관련 웹사이트
시마노: https://bike.shimano.com/ko-KR/apparel-accessories/footwear.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