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덱스 휠셋 시승 투어, 충주호 7월 18일 신청하세요.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케이덱스(CADEX) 휠셋을 직접 시승할 수 있는 '케이덱스 익스피리언스 데이 PART 2'의 투어가 오는 7월 18일(토)에 충주호 노쓰쇼어 코스에서 진행된다.

에어로 설계가 적용된 카본 림과 높은 강성의 카본 스포크로 제작된 케이덱스 휠시스템은, 스피드와 반응성에 모두 높은 만족감을 주는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65mm 림프로파일 높이를 가진 에어로 휠도 가벼운 무게와 강성으로 뛰어난 가속성을 자랑한다. 42mm 휠셋의 경우는 앞뒤 휠셋의 무게가 1.2kg(림 브레이크)으로 가볍지만 에어로 성능을 충분히 발휘하는 특성을 가졌다.

이번 케이덱스 시승 투어를 통해 케이덱스의 고성능 휠셋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충주호 노쓰쇼어 코스에서 그 성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충주호 노쓰쇼어 코스는 75km 정도의 길지 않은 코스지만 계속되는 업다운과 비포장 도로가 포함되어, 휠의 반응성과 스피드 지속력, 승차감 등을 두루 테스트하기 좋은 곳이다.

지난 케이덱스 익스피리언스 데이 PART 1(레이디스 온리) 투어가 여성 라이더만 참가할 수 있었던 것에 이어, 이번 PART 2 투어는 '젠틀맨 라이드'로 남성 라이더만 참가할 수 있다.


투어 코스는 충주호 노쓰쇼어로 고도표에서 볼 수 있듯 쉴새없는 업힐과 다운힐의 연속 코스다.

GPX 다운로드 :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2612


투어 날짜 : 7월 18일(토)
코스 : 충주호 노쓰쇼어 75km
출발 장소 : 서울숲 공영주차장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643) 서울숲역 3번출구 200m
출발 시간 : 오전 06:00
참가 제한 : 이번에는 남성 라이더만 가능 (만 19세 이상)
주의 사항 : 1번의 보급, 그리고 비교적 빠른 페이스 주행입니다. 초급자는 어렵습니다.
참가비 : 30,000원 (서울-제천 셔틀, 보급, 중식, 라이딩 서포트)
 * 상해보험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개인상해보험을 권장합니다.


**라이딩 주의사항
- 주행 시 차량통행 방해 금지(가장 오른쪽 차로의 우측으로 주행)
- 쓰레기 투척 금지
- 교통신호를 지켜주세요.

**COVID-19 확산 예방에 대한 안내
- 사회적 위기상황이 악화될 경우 라이딩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차량 탑승 시 마스크 착용
- 손소독제 활용


[투어 참가 신청하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