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롬톤 X CHPT3, 세번째 에디션, 슬링백과 함께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브롬톤(Brompton)과 챕터쓰리(CHPT3)가 함께 한 'BROMPTON X CHPT3'의 세번째 에디션이 슬링백(Sling Bag)과 함께 새롭게 출시되었다.

브롬톤 X CHPT3의 세번째 에디션 제품이 출시되었다.

데이비드 밀러(David Millar)의 독창적인 스타일이 특징인 CHPT3는 로드 사이클링으로 시작하여 인기를 얻었고, 현재는 다양한 분야로 확장되며 글로벌 팬을 확보하고 있다.
브롬톤 디자인팀은 데이비드 밀러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단순히 교통수단을 넘어 도시를 달리고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스타일을 만들고자 했다.
그래서, 단순하고 빠른 스타일을 만들고자 머드가드를 없애고, 프리미엄 그립과 안장, 힌지 클랩프와 리어 프레임 클립까지 특별하게 제작된다. 그리고 뒤 삼각과 포크에 블랙 티타늄을 적용했고, 슈발베 원 탄월 타이어를 채택했다.

도심을 빠르게 달리면서 아름다운 스타일을 만드는 것이 이번 프로젝트의 목표였다.



블랙 티타늄 뒤 삼각과 포크가 적용된다.

카본 강화 베이스와 티타늄 레일로 개발된 경량 안장

에르곤 GE1 Evo Slim 그립 적용

프리미엄 촉감을 살린 알루미늄 터치 포인트가 적용되었다.

프리미엄 촉감은 시트클램프 외에도 프레임 클램프, 리어 프레임 클립 등에 적용된다.

스페인 히로나(Girona)의 건축과 도심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 디자인


모든 브롬톤 X CHPT3 에디션에는 리미티드 에디션 슬링백이 포함된다.
데이비드는 빠르게 도심을 지나면서 자전거를 탈 때나 내려서도 사용할 수 있는 가방을 원했다. 그 가방은 13인치 랩탑 컴퓨터를 넣을 만한 크기여야 하고, 필요한 용품들을 함께 넣을 수 있어야 했다.
그리고, 데이비드는 아시아를 여행하면서 다양한 스타일의 슬링백이 도심 속에 이용되는 것을 봤다. 그들은 클래식하기보다 현대적이고 기술적으로 발전돼 보였다.
가오리를 닮은 스타일의 브롬톤 X CHPT3 슬링백은 쉽게 어깨에 두를 수 있으면서, 라이딩 중 편하게 위치시킬 수 있다.
9 리터의 용량과 랩탑 컴퓨터를 넣을 수 있는 패딩 포켓이 마련되어 있으며, 프론트 포켓을 설계해 휴대폰과 지갑 등을 빠르게 뺄 수 있도록 했다.

브롬톤 X CHPT3 에디션 슬링백이 포함된다.

프론트 포켓을 설계해 휴대폰과 지갑 등을 쉽게 꺼낼 수 있도록 했다.

랩탑 컴퓨터를 넣을 수 있는 패딩 포켓을 포함 9 리터의 용량


브롬톤 X CHPT3 에디션은 (주)산바다스포츠를 통해 오는 10월 말에 국내 출시 예정이다. 아직 가격은 정해지지 않았으며, 출시 후 브롬톤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게 된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