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팀 윰보-비스마와 스폰서십 이어간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시마노 제공

시마노(SHIMANO)는 팀 윰보-비스마(Team Jumbo-Visma)와의 스폰서십 갱신과 함께, 남자팀과 U23팀, 여자팀에도 스폰서십을 확대한다.
클래식 트리오(Strada Bianche, Milan-San Remo, Liege-Bastogne-Liege), 수차례의 투르 드 프랑스 스테이지 우승과 부엘타 종합 우승을 포함해, 2020년에 만족할 만한 결과를 만든 팀 윰보-비스마(Team Jumbo-Visma)를 위해 시마노는 최상위의 듀라에이스(DURA-ACE) 그룹셋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마노는 팀 윰보-비스마와의 스폰서십을 2021년에도 이어나간다.


팀 윰보-비스마와의 스폰서십은 남자 프로 투어팀은 물론 U23팀과 여자팀까지 확대한다. 


이번 스폰서십은 팀 윰보-비스마가 처음으로 창단한 여성 팀을 포함한다는 점에서 두 브랜드에게 역사적인 일이다. 팀 윰보-비스마의 여자 선수들은 시마노 듀라에이스 구동계 및 페달, U23 선수들은 울테그라 구동계 및 페달을, 남자 월드 투어 팀은 듀라에이스 구동계와 페달, 휠셋을 사용한다.
이 스폰서쉽을 통해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사양(듀라에이스 ST-R9170, 울테그라 ST-R8070)의 제품을 사용하는 팀 윰보-비스마 선수들을 볼 수 있다. 또한 남자 팀은 훈련이나 시합에서의 효율에 대한 정확한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해 R9100P 듀라에이스 파워 미터를 사용한다.
시마노 그룹셋 부품뿐 아니라, 팀 윰보-비스마 라이더들은 로드레이스에서 시마노 에스파이어 RC902 화이트 색상의 프리미엄 슈즈를 사용한다.

2021년 시즌에 시마노 듀라에이스 및 울테그라 유압디스크 구동계와 파워미터를 사용하게 된다.


팀 윰보 비스마 팀 바이크 


시마노 스포츠 마케팅 매니저인 Myron Walraven은 "팀 윰보-비스마는 라이더들이 자전거를 타도록 장려하는 우리의 목표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전략적으로도 회사의 발전과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이는 데 그 역할을 충분히 하고 있습니다. 장기적인 파트너쉽으로 새로운 수준의 스폰서십이 진행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전했다.

팀 윰보-비스마의 디렉터인 Richard Plugge는 "우리는 가장 오래 지속되는 협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새롭게 여자 팀으로 확장할 수 있다는 사실에 매우 자랑스럽고 감사함을 느낍니다. 품질은 우리의 핵심이고, 시마노를 신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파트너십으로 수년 간의 혁신을 만들어 왔습니다. 앞으로 시마노 제품들이 더 많은 성공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랍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로드 뿐 아니라 사이클로크로스 레이스에서도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고 있는 와웃 반 아트와 마리안느 보스는
시마노 에스파이어 XC901 오프로드 레이싱 슈즈를 CX 레이스에 사용한다.


관련 웹사이트
시마노: https://bike.shimano.com/k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