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크라프트 스포츠 포도당, 90정 대용량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독일의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트리크라프트의 스포츠 포도당(Sports Dextrose)의 90정 대용량 제품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뉴트리크라프트 스포츠 포도당 90정
소비자가격 : 13,000원 
스포츠 포도당은 높은 포도당 함량으로 빠르게 몸에 흡수되도록 개발되었으며, 1정에는 약 2.5g의 포도당이 포함되어 10kcal 정도의 칼로리를 얻을 수 있다.
포도당은 우리 몸에서 사용하는 에너지원 중 가장 빠르고 깨끗한 것으로 근육과 뇌, 적혈구 등에 주요 에너지로 이용되는 영양소다. 운동 중에는 포도당의 소모가 워낙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사이클링과 같은 장시간 강렬한 운동 시 포도당 섭취를 통해 부족한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게 된다.

가벼운 무게와 개별 포장을 통해 라이딩 중에도 보관이 용이한 '뉴트리크라프트 스포츠 포도당'은, 장시간의 아웃도어 스포츠 또는 집중력을 높여야 하는 두뇌활동 시에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에너지 공급원이 될 것이다.

열고 닫기 편리한 뚜껑으로 설계되어 보관성이 좋다.
낱개로 포장되어 운동 중 휴대가 편리하고,
1정에 약 2.5g(약 10kcal) 포도당을 섭취할 수 있다. 


스포츠 포도당 카카오톡 채널 이벤트


포도당은 사이클링을 즐기는 라이더들에게는 매우 익숙한 뉴트리션 중에 하나입니다. 과하거나 불필요한 섭취는 좋지 않지만, 장시간 라이딩 중에 봉크 예방 및 강력한 파워가 필요한 시점에 아주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뉴트리크라프트는 여러분들의 시즌 준비를 응원하며, 올해 꼭 PR(개인 기록)을 갱신하고 싶은 코스를 '바이크매거진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창에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뉴트리크라프트 스포츠 포도당 90정을 선물로 드립니다.

바이크매거진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

 이벤트 기간 : 2021년 3월 1일까지


관련 웹사이트
웰튠 : https://www.welltuned.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