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RCS 스포츠와 중립지원 협약 갱신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시마노

시마노(SHIMANO)는 지로 디 이탈리아(Giro d’Italia)와 밀란-산레모(Milan-Sanremo), 일 롬바르디아(Il Lombardia)와 같은 세계적인 자전거 레이스에서 중립적인 기술 지원을 위해 RCS 스포츠와 공식 파트너로써의 협약을 갱신했다.

RCS 스포츠의 각종 레이스에서의 중립 지원은 레이스를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경쟁할 수 있도록 중립 서비스 차량과 미케닉 팀 등을 지원한다. 

시마노는 최근 투르 드 프랑스 중립 지원 발표에 이어, RCS와 갱신된 협약을 통해 세계 주요 월드 투어 사이클링 레이스인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와 지로 디 이탈리아(Giro D’Italia), 부엘타 에스파냐(Vuelta a Espana)에서 그리고 파리-루베(Paris-Roubaix), 투어 오브 플랜더스(Tour of Flanders)와 같은 스프링 클래식, UCI 월드 챔피언쉽 및 올림픽 등에서도 시마노의 파란색 차량과 바이크를 볼 수 있다.  

시마노는 지로 디 이탈리아와 밀란-산레모, 일 롬바르디아와 같은 자전거 레이스에서 중립 기술 지원을 위해 공식 파트너 자격을 획득하는 RCS 스포츠와의 협약 갱신했다.

시마노 이탈리아의 CEO, 에두아르도 롤단(Eduardo Roldan)은 “우리는 RCS 스포츠와의 파트너쉽을 지속하게 되어 기쁩니다. 지로 디 이탈리아와 같은 유명한 레이스에 참여하고 지원함으로써, 세계적 수준의 자전거 레이스, 열광하는 팬, 라이더들에게 자전거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자 하는 우리의 노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안전한 상황 아래, 올해 이탈리아 거리에서 유저들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라고 말했다.

RCS 스포츠의 CEO 겸 총괄 책임자인 파올로 벨리노(Paolo Bellino)는 “수많은 월드 투어 사이클링 레이스에서 얻은 역사와 경험을 갖추고 있는, 시마노와 같은 파트너들이 레이스를 지원한다는 것은 라이더들이 예기치 않은 기술적 문제가 발생할 경우, 최고 수준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마노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입니다. 그룹에서 눈에 띄는 파란색 차량과 바이크는 항상 안전의 상징이었습니다. 우리의 라이더들과 레이스는 그들의 기술력과 함께 안전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했다.

RCS 스포츠 일정 중, 시마노 중립 지원하는 첫 번째 레이스는 2021년 3월 6일(토) 시에나에서 열리는 스트라데 비앙케(Strade Bianche)이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bike.shimano.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