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스피어 헬멧 구매 인증 이벤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100년 전통의 역사를 가진 벨기에 헬멧 레이저(LAZER)는 2021년 3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레이저 스피어(Sphere) 헬멧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피어 헬멧을 구매한 모든 라이더를 대상으로 하며, 스피어 헬멧 착용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레이저스피어, #세이프라이딩)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신청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총 60명이며, 시마노 아이웨어와 레이저 스테인리스 컵, 스피어 티셔츠가 제공된다.
당첨자는 6월 4일 나눅스네트웍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피어는 레이저 헬멧 특유의 디자인 컨셉을 통해 탄생했으며,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한다. 자전거 타기에 적합한 올라운드 로드 헬멧으로, 전체 디자인은 라이딩 시, 사이클리스트들이 본능적으로 머리를 15 도 각도로 자연스럽게 기울이는 라이딩 자세에 기반을 두고 있다.
스피어의 통풍 기능은 더 오랫동안 머리를 식히도록 최적화되어 있으며, 게다가 독특하고 심플한 스타일로 라이더에게 어필하고 있다. (기사 보기)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https://bike.shimano.com/ko-KR/information/news.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